공지사항
긴급경제사정곤란자 특별장학금 장학생 추천요청 증빙자료 제출
- 등록일 : 2020-12-22
- 조회 : 2831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적,폐업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의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하여 특별장학금을 지급코자하오니 아래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기한내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선발대상
가. 코로나19로 인하여 학부모가실적 또는 폐업으로 긴급 경제사정 곤란학생
나. 실적 또는 폐업 시기 : 2020.6월 ~ 10월사이
2. 제출서류
가. 특별장학금 신청서
나. 학생계좌 : mytu에 등록
다. 증빙서류 : 공통(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3. 제출방법 : 전자문서 공문으로 제출
4. 서류 제출기간 : 증빙서류 12/24 3시까지 학과사무실에 제출
5. 장학금액 : 등록금의 25%(등록금초과 불가)
6. 장학금 지급 시기 : 2021년 1월중(예정)
7. 지급방법 : 학생 개별 지급 또는 등록금 대출상환
자세한 사항은 항만조교실 051-629-1414 로 연락바랍니다.
1. 선발대상
가. 코로나19로 인하여 학부모가실적 또는 폐업으로 긴급 경제사정 곤란학생
나. 실적 또는 폐업 시기 : 2020.6월 ~ 10월사이
2. 제출서류
가. 특별장학금 신청서
나. 학생계좌 : mytu에 등록
다. 증빙서류 : 공통(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구분 | 증빙 서류 | 발급 방법 |
실직증빙 |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 지역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방문 필요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온라인발급(건보 홈페이지) | |
폐업/휴업증빙 | 폐업/휴업 사실증명서 | 온라인발급(정부24 홈페이지) |
3. 제출방법 : 전자문서 공문으로 제출
4. 서류 제출기간 : 증빙서류 12/24 3시까지 학과사무실에 제출
5. 장학금액 : 등록금의 25%(등록금초과 불가)
6. 장학금 지급 시기 : 2021년 1월중(예정)
7. 지급방법 : 학생 개별 지급 또는 등록금 대출상환
자세한 사항은 항만조교실 051-629-1414 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