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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재공고] 전자교탁시스템 및 빔프로젝트 공급 단가계약 업체 선정 건 입찰 재공고

  • 등록일 : 2017-03-29
  • 조회 : 1759
공고번호: 제2017-026-1호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 건명: 전자교탁시스템 및 빔프로젝트 공급 단가계약 업체 선정 건
  나. 계약 기간: 계약일로부터 2년 정도
  다. 사업 예산: 금321,847,200원 정도(부가가치세 포함)
   ※ 사업예산은 동명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으며, 계약 체결 후 가감에 따른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라. 제안설명회: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 함)
  마.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 제출 마감일시: 2017.04.11.(화) 11: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2호(사무처 총무팀)
  바. 입찰(평가) 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2017.04.12.(수) 14:00
      - 입찰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307호 회의실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 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등록을 필한 자.
  다.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대학을 대상으로 전자교탁시스템 또는 빔프로젝터 납품 실적이
        5천만원 이상인 업체일 것.
  라.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해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일 것.
  마. 전자교탁시스템 및 빔프로젝터를 직접 생산하는 업체 또는 생산 업체로부터 물품공급확약서를 받은 업체일 것
   ※ 참가 자격 유의 사항
      - 물품공급확약서를 발급한 제조사는 공급자와 동시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 점수로 산출한다.
      - 종합평가 점수 = 기술능력평가 점수(70%) + 입찰 가격평가 점수(30%)
  나.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59.5점) 인 제안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다.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한다.
  라. 동점시 처리방법
      - 종합평가 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한다.
      -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한다.
  마. 기타 위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낙찰자 결정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에 따른다.

5.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입찰 신청서 제출마감일(2017.04.11.)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입찰일(2017.04.12.) 다음날부터 30일 이상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7.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3호) 1부
  - 물품공급확약서(별지 제11호) 1부
  - 제안서 원본 1부
  - 제안서 사본 6부
  - 제안서 자료가 포함된 CD 1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
  -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사본 및 면허수첩 각 1부.
  -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등록 제품 확인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실적증명서(별지 제5호) 원본 각 1부
  -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부
  - 국세·지방세 납부증명서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보증금율 10% 이상)증권 1부
  - 가격제안서 1부(별지 제8호) ☞ 밀봉하여 별도 제출
  - 국민연금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 비교사양서(기준 모델과 동일할 경우 제외) 1부
  - 카달로그 7부(필요시 첨부)
  - 확약서(별지 제2호) 1부
  - 청렴이행각서(별지 제9호) 1부
  - 입찰서약서(별지 제10호) 1부
  - 제안 관련 기타 근거자료 각 7부

8.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참가 신청서는 직접 제출(우편 제출 불허)
  라. 우편 입찰 및 상시입찰은 불허함
  마. 낙찰자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9.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낙찰은 무표로 함
  라. 문의처
      - 입찰 관련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문병윤 [ ☏ 051-629-0814 ]
      - 물품 관련 문의처: 사무처 시설관리팀 이현우 [ ☏ 051-629-083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3. 29.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