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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중앙도서관 및 대학본부·경영관 옥상 방수 공사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 등록일 : 2017-01-20
  • 조회 : 1895
공고번호: 제2017-011호

                                 공사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 건명: 중앙도서관 및 대학본부·경영관 옥상 방수 공사 건
  나. 공사 위치: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내
  다. 공사 개요
      - 중앙도서관 옥상 바닥부: 2,135.7㎡
      - 중앙도서관 파라펫, 옥탑 하부, 기둥부 外 : 145.4㎡
      - 대학본부·경영관 옥상 판넬 지붕: 1,022.0㎡
      - 대학본부·경영관 옥상 바닥 및 파라펫: 202.0㎡
      - 중앙도서관 옥상 방수 공사의 하자보수이행기간: 7년
      - 방수 공법: 다음의 1)번 항과 2)번 항의 공법 중 사용 협약을 체결한 업체가 선택 가능
         1) 폴리텍 다기능 복합방수공법(특허 제10-1380955호) - 주제(폴리이소시아네이트)와 경화제(폴리아민)를
             혼합하여 급속하게 경화시켜 도막을 형성하는 도막 방수 공법
         2) 제트스프레이 도막방수공법(신기술 제722호) - 폴리우레아와 동일한 형태의 재료를 특수 제작된 건을
             사용하여 도막 내부에 공기층을 형성하여 통기성을 부여한 도막 방수 공법
  라. 공사 기간: 계약일로부터 2월 24일까지
  마. 사업 예산: 금166,540,000원(VAT 포함) 정도
  바. 현장설명회: 생략(시방서, 산출내역서, 공사 도면 참조)
   ※ 본 공사 입찰에 참가하려는 업체는 반드시 현장을 확인하신 후 참가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 확인 방문 시 연락처: 사무처 관재팀 윤태권 과장(☎ 051-629-0844)
  사.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 제출 마감일시: 2017.02.06.(월) 14: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2호(사무처 총무팀)
  아.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2017.02.07.(화) 14:00(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106호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일 것
  나. 입찰 공고일 이전에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미장·방수·조적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일 것
  다. 본 공사는 폴리텍 다기능 복합방수공법(특허 제10-1380955호) 또는 제트스프레이 도막방수공법(신기술 제722호)
        이 적용되는 공사로서 동 기술보유자와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 마감일까지 사용협약을 체결한 업체일 것
        (단, 사용협약이 제한 중에 있는 업체는 참여 불가 함)
  라.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해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본점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일 것

3. 입찰방법: 한경쟁입찰(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 입찰)

4. 예정가격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동명대학교에서 작성한 예비가격에 ±3% 상당 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나. 입찰을 실시한 후 입찰참가자 중에서 4인을 선정하여 복수예비가격(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이들의 산술평균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한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확정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투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 함

6.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입찰일(2017.02.07.)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입찰일(2017.02.07.) 다음날부터 30일 이상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8.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 1부.(동명대학교 홈페이지 → 구매/입찰 다운로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미장·방수·조적공사업 면허 등록증명서 사본 1부.
  - 면허수첩 사본 1부.
  - 사용협약서 1부.
     폴리텍 다기능 복합방수공법(특허 제10-1380955호) 또는 제트스프레이 도막방수공법(신기술 제722호) 관련
         사용협약서
  -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보증금율 10%이상)증권 1부.
  - 청렴이행각서 1부.(동명대학교 홈페이지 → 구매/입찰 다운로드)
  - 입찰서약서 1부.(동명대학교 홈페이지 → 구매/입찰 다운로드)
  - 확약서 1부.(동명대학교 홈페이지 → 구매/입찰 다운로드)
  - 대인인 참여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9. 유의 사항
  가. 입찰자는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 참가신청서는 직접 제출(우편 제출 불허)
  라. 낙찰자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10.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라. 문의처
      - 공사 관련 문의: 사무처 관재팀 윤태권(☎ 051-629-0844)
      - 입찰 관련 문의: 사무처 총무팀 문병윤(☎ 051-629-08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 20.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