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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동명대학교 제3공학관(309-1호 외 20개실) 석면폐기물 철거 공사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 등록일 : 2016-11-22
  • 조회 : 1895
공고번호: 제2016-074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금액: 동명대학교 제3공학관(309-1호 외 20개실) 석면폐기물 철거 공사 건
  나. 공사현장: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내
  다.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5일 정도
  라. 사업예산: 금56,591,580원(부가세 포함) 정도
  마. 현장설명회: 생략(시방서로 갈음 함)
   ※ 입찰에 참가하려는 업체는 관재팀 담당자(윤태권 TEL: 051-629-0844)를 통하여 현장을 직접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 제출 마감일시: 2016.12.05.(월) 14:00까지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2호(사무처 총무팀)
  사.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2016.12.06.(화) 14:00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106호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공고일 이전에 『산업안전보건법』 제38조(제조 등의 허가) 제①항에 의거 고용노동부장관의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석면해체·제거업을 등록한 업체 일 것
  다. 공고일 이전에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비계설치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낙찰자는 계약일까지)가 부산광역시인 업체일 것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 입찰)

4. 예정가격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동명대학교에서 작성한 예비가격에 ±3% 상당 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나. 입찰을 실시한 후 입찰참가자 중에서 4인을 선정하여 복수예비가격(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이들의 산술평균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한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확정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투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한다.

6.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2016.12.05.)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입찰일(2016.12.06.)부터 30일 이후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귀속됨

7.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의함

8.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 1부(동명대학교 홈페이지 → 구매/입찰 다운로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산업안전보건법』 제38조 제①항에 따른 고용노동부장관의 허가증명서 사본 1부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비계설치공사업 등록증명서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납부증명서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보증금율 10%이상)증권 1부
  - 청렴이행각서 1부(동명대학교 홈페이지 → 구매/입찰 다운로드)
  - 견적서 1부

9.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 참가신청서는 직접 제출(우편 제출 불허)
  라. 낙찰자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10.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라. 공사 관련 문의: 사무처 관재팀 윤태권(☎ 051-629-0844)
  마. 입찰 관련 문의: 사무처 총무팀 문병윤(☎ 051-629-08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11. 22.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