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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 견적 긴급 공고] [CK-1-M&P]글로벌 전공작품 교류 프로그램 여행사 선정 건

  • 등록일 : 2016-11-10
  • 조회 : 1955
동명대학교 제2016-071호
 
                                                 수의 견적 제출 긴급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CK-1-M&P]글로벌 전공작품 교류 프로그램 여행사 선정 건
  나. 용역 내역
구 분 내 역 비 고
상세 일정 - 기간: 2016년 11월 30일(수) ~ 12월 09일(금) [10일간]
인원: 총10명[학생 8명(남: 8명), 인속교직원: 2명(남:1명,여1)]
상세 일정은 붙임 자료(일정표) 참조
견적 내용은 붙임의 상세 일정과 동일하여야 함
호텔 및 식사 등은 동급 또는 동급 이상으로 함
버스탑승 인원은 추가될 수 있음
 
견적 문의 CK-1기계플랜트설계사업단 신경화(☏ 051-629-3857)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6.11.11.(금) 09:00 ~ 2016.11.16.(수) 14:00 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서류 제출 마감 후 즉시 개찰, 개찰결과는 개별 통지
  다. 과업설명회는 생략함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산출내역을 포함하는 견적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나. 직접 방문 제출, E-mail 접수, FAX 접수 가능. 단 E-mail 접수 및 FAX 접수는 마감
       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함.【 E-mail: atom@tu.ac.kr, FAX: 051 - 629 - 2000 】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상세일정표 1부
  다.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의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일 것.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일 것
  다. 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지역인 업체
       일 것
 
6. 낙찰자결정방법
  가. 총액 기준 최저 견적가를 제시한 업체를 선정함.
  나. 1순위자가 동일가격 입찰자로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7. 결격사유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
        에 의함.
  나. 견적서가 제출마감 시간까지 도착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함.
 
8.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상세 규격 사양의 착오, 수의견적 공고 내용 등
        참여에 관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
        임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을 준용하며, 계약관련 규정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바랍니다.
  다. 본 공고는 동명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개별 통지 합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총무처 총무과(☏ 051-629-08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11 월 10 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