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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 견적 공고] Lenovo Workstation(7대) 구입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 등록일 : 2015-07-23
  • 조회 : 2172
동명대학교 제2015-061호
 

       Lenovo Workstation(7대) 구입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Lenovo Workstation 7대 납품 건
    나. 내 역:
품 명 상 세 규 격 단위 수량 비 고
Lenovo
Workstation
- Lenovo Thinkstation P300
- BASE P300 TW 450W 92% / C226 WW
- CPU: Intel i7-4790(3.60GHz / 4C / 8M / 1600 / 84w / T / 2GT)
- Memory: 32GB(8GB 1600MHz UDIMM DDR3 × 4ea)
- HDD: 2TB(1TB 7200RPM SATA 3.5" × 2ea)
- DVD-RW Rambo8 Win7
- Preferred Pro Full size Keyboard (USB)
- Optical Wheel Mouse (1000 DPI), USB - red wheel
- NIC: Gigabit Ethernet ports
- RAID 0. 1. 5. 10
- OS: Windows 7 Pro64 WW EN
- 프로그램 설치 및 현장 설치비 포함
7  
    ※ 상기의 상세 규격은 변경할 수 없음
 
    다. 현장설명회: 생략(상세 규격으로 갈음함)
    라.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정도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5.07.24.(금) 10:00 ~ 07.29.(수) 14: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uni@tu.ac.kr, FAX: 051 - 629 - 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 내역 및 부가세를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총액 기준으로 최저 견적가[VAT 포함]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 051-629-0814]
 
                                                                                            2015년 7월 23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