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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 견적 공고] 대형 3D 프린터 시스템 외 3종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 등록일 : 2015-06-30
  • 조회 : 2152
동명대학교 제2015-050호
 
 대형 3D 프린터 시스템 외 2종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을 위한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대형 3D 프린터 시스템 외 2종 납품 및 설치 건
    나. 내 역: 상세 내역서 참조(붙임 참조)
    다. 현장설명회: 생략
    라.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정도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5.07.01.(수) 10:00 ~ 07.06.(월) 14: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uni@tu.ac.kr, FAX: 051 - 629 - 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 내역 및 부가세를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총액 기준으로 최저 견적가[VAT 포함]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CK사업단 [☏ 051-629-3857], 사무처 총무팀 [☏ 051-629-0814]
 
                                                                                              2015년 6월 30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