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신청
    2024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채용

구매/입찰

[수의 견적 제출 공고] 폐기물 수집, 운반처리 용역 수의견적 제출공고

  • 등록일 : 2015-03-23
  • 조회 : 1816
동명대학교 공고 제 2015-027 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용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동명대학교 폐기물 수집, 운반처리 용역
나. 용역내용 : 붙임 시방서 참조
다. 계약기간 : 2015. 4. 1. ~ 2016. 3. 31.(1)
라. 납품장소 : 우리대학교 지정장소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견적참여자는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함.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최종 견적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연간 용역료를 총액으로 표기)
나. 직접 방문 제출, E-mail 접수, FAX 접수로 합니다. 단 E-mail 접수 및 FAX 접수는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반드시 접수확인 전화 요망.
【 E-mail : uni@tu.ac.kr/ FAX : 051-629-2000 】

4.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한 : 2015. 3. 26.(목) 17:00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견적서 제출 마감 후 낙찰업체 개별 통보

5. 낙찰자결정방법
가. 기초금액이하 최저 견적가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견적참가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함.

6.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조의 규정에 의함.

7. 기타
가. 본 공고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국가법을 준용하며, 숙지 후 참여하기 바람.
다. 낙찰자 결정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8. 문의처
□ 계약에 관한 내용 : 총무팀 박소진 (☎629-0813)
□ 과업에 관한 내용 : 관재팀 윤태권 (☎629-0844)
                                                                                                  위와 같이 공고함.

                                                                                                        2015. 3. 23.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