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 공고 제2015-8호
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산학협력관 옥상 방수공사
나. 공사위치 : 대학교 내 산학협력관
다. 공사개요 : 우레탄 복합방수(바닥, 벽체) 1식
라. 현장설명 : 생략 ※현장확인 요망
마. 공사기간 : 20일 정도
2. 견적서 제출기한: 2015. 1. 22.(목) 16:00까지
3. 견적서 제출 방법: 인편, E-mail, FAX
가. 산출내역서를 포함한 견적서(부가세 포함)를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총액이 표기되어야 함
※ 낙찰업체는 원가계산서에 반영된 제경비(산재, 고용 등)를 계약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하고, 사후 정산하여야 함.
※ E-mail(
kimyh@tu.ac.kr) 및 FAX(051-629-2000)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여부 확인 전화 요망
4. 개찰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5. 낙찰자 결정방법 및 통보
가. 기초금액이하 최저 견적가(총액)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동일금액의 최저 견적가 제출업체가 2군데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해 개별 통보함.
6.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미장?방수?조적공사업) 면허 등록업체로서, 특허청 특허번호 제0648177호의 특허권자 또는 동 기술 사용협약을 체결한 업체이고 그 자격이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로서 동 협약서를 계약체결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다. 견적참여자는 견적공고 전일부터 견적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에 있어야 함.
7.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
가. 계약예정자는 “특허증” 또는 “특허사용협약서” 원본을 제시하여야 하며, 원본을 제시하지 못하는 자는 허위 입찰로 간주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본 공고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다.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및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국가법을 준용하며,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기 바람.
9. 문의처
□ 계약에 관한 내용 : 총무팀 김영현(☎629-0811)
□ 내역에 관한 내용 : 관재팀 윤태권(☎629-0844)
붙 임 : 공법 설명 및 내역서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15. 1. 19.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