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원격수업 플랫폼(eCampus) 서비스 일시정지 안내(6/10)
- 등록일 : 2022-06-08
- 조회 : 3097
2. 2022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시험대비 및 비대면 수업 운영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격수업 플랫폼(eCampus) 서비스 일지정지』를 실시하오니 학사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서비스 일시정지
가. 작업일시 : 2022년 06월 10일(금) 오후 06:00 ~ 오후 10:00(4시간 소요)
※ 작업시간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나. 작업내용
1) 원격수업 플랫폼 점검 및 서버보안 패치
2) 원격수업 플랫폼 솔루션 버그 수정 및 기능 개선 적용
3) 수업정보 데이타 및 강의콘텐츠 데이타 백업
4. 서비스 일시정지 범위
가. 학습관리시스템(eCampus 홈페이지) 전체 서비스
나. 콘텐츠관리시스템(inno 홈페이지) 전체 서비스
다. e창의공동체시스템 전체 서비스
라. 아테나 스튜디오 및 셀프제작실의 콘텐츠 제작 서비스
마. 학내외 홈페이지에서 INNO 홈페이지의 링크영상이 등록된 동영상 서비스
5. 기타사항
가. "원격수업 플랫폼 학내외 서비스 일시정지" 기간이 경과 되었는데도 "홈페이지에 점검페이지"가 계속해서 표시된다면, 새로고침(키보드 F5)을 여러번 실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
※ 동시간대 화상강의(ZOOM) 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zoom.us)를 통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