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원격수업 플랫폼 학내외 서비스 일시정지 안내 (3/25 19시~23시)
- 등록일 : 2021-03-23
- 조회 : 2462
1. 2021학년도 1학기 비대면 수업 운영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격수업 플랫폼(eCampus) 서비스를 일시정지” 하오니 학사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서비스 일시정지
가. 작업일시 : 2021년 3월 25일 오후7시(19시)~오후11시(23시)
(작업시간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나. 작업내용
1) 원격수업 플랫폼 보안 패치
2) 네트웍 정책 변경 작업
3) 콘텐츠 데이타 백업 정책 설정 및 백업
3. 서비스 일시정지 범위
가. 학습관리시스템(eCampus 홈페이지) 전체 서비스
나. 콘텐츠관리시스템(inno 홈페이지) 전체 서비스
다. e창의공동체시스템 전체 서비스
라. 아테나 스튜디오 및 셀프제작실의 콘텐츠 제작
마. Inno 홈페이지에 등록된 동영상 송출 서비스 등
※ 원격수업 플랫폼 서비스 일시정지 중에는 홈페이지 접속 및 동영상 시청이 안되므로 작업시간 이외에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 실시간 화상강의(ZOOM) 이용은 작업시간과 상관없이 ZOOM 홈페이지(https://zoom.us)에서도 직접 이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십시요
- 원격교육지원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