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취업사유 공인출석인정 신청 안내
- 등록일 : 2021-09-02
- 조회 : 2659
2021학년도 2학기 취업사유 공인출석인정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학생에게 적극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졸업예정(마지막 학기 수강신청 학점이 졸업학점 충족) 재학생 중 조기취업(인턴, 국비교육 등)한 학생
나. 신청(확인) 및 승인시기
-. 1차 신청(확인): 개강 이후 ~ 수업일수 11주 이전
-. 2차 신청(최종승인): 수업일수 90일 이후 ~ 보강주간 전까지
※ 최초 신청은 수업일수 11주 이후 부터 신청불가
다. 공인출석 인정범위 및 증빙서류(붙임참조): 출석에 한하여 인정 받을 수 있으며, 수업계획서에 의거, 비대면(콘텐츠, 가상강좌 등)수업으로 운영할 경우에는 반드시 온라인 수업을 수강하여야 함(공인출석 인정 불가) ※ 비대면(화상)수업은 인정
붙임 1. 취업사유 공인출석인정 처리 절차 1부
2. 취업사유 공인출석인정 신청 안내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