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원격수업 플랫폼(eCampus) 서비스 일시정지 안내 (5/27 18시~22시)
- 등록일 : 2021-05-24
- 조회 : 4100
원격수업 플랫폼(eCampus) 서비스 일시정지 안내 (5/27 18시~22시)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시험대비 및 비대면 수업 운영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격수업 플랫폼(eCampus) 서비스 일시정지”를 실시하오니 수강생 여러분께서는 수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 일시정지
가. 작업일시 : 2021년 5월 27일(목) 오후6시 ~ 오후10시(4시간 소요)
※ 작업시간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나. 작업내용
1) 원격수업 플랫폼 서버보안 패치
2) 원격수업 플랫폼 솔루션 버그 수정 및 기능 개선 적용
3) 수업정보 데이타 및 강의콘텐츠 데이타 백업
다. 서비스 일시정지 범위
1) 학습관리시스템(eCampus 홈페이지) 전체 서비스
2) 콘텐츠관리시스템(inno 홈페이지) 전체 서비스
3) e창의공동체시스템 전체 서비스
4) 아테나 스튜디오 및 셀프제작실의 콘텐츠 제작
5) Inno 홈페이지에 등록된 동영상 송출 서비스 등
2. "원격수업 플랫폼 서비스 일시정지" 기간이 경과되었는데도 점검 페이지가 지속된다면(화면출력), 새로고침(키보드 F5)을 여러번 실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
※ 동시간대 실시간 화상강의(ZOOM) 이용은 ZOOM 홈페이지(https://zoom.us)에서 직접 이용 가능합니다.
※ 작업일정 기간 중 협의ㆍ조정이 필요한 경우 원격교육지원센터(김효기,629-049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